동아제약 공식몰_디몰

FAQ

게시판 목록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나의쇼핑정보> 주문/배송 을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 내용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주문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

카드 결제금액 청구 시점에 따라 취소(반품)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일명 PG사)를 경유하여 카드승인 및 취소 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본사에서 취소처리 후 실제 취소완료 시까지 약 3~7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더라도, 전송 받으신 계좌로 주문하신 금액이 정확히 입금될 경우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고 싶어요.

가상계좌로 주문하시는 경우, 특정 계좌번호로 입금 받는 것이 아니라 각 주문번호에 따라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계좌번호 확인을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주문/배송" 의 주문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입금/ 휴대폰결제 / 무통장/간편결제(페이코,카카오,네이버 페이등)이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

현금영수증은 결제방법 중 "가상계좌"일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주문완료후 주문정보 하단 "현금영수증 신청" 통해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정보를 확인하시어 주문취소 해 주신 후 재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