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공식몰_디몰

공지/뉴스

앱 (APP) 결제 장애 발생시 권장 조치 사항 안내
2021.03.16

안녕하세요.
동아제약 공식몰 :Dmall(디몰)입니다.


디몰 앱 다운로드 후 결제 시도시  '자동 로그아웃 -> 재로그인 안내'  메시지가 노출되며

결제가 안되는 장애가 발생할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해주시면 정상 사용 가능하십니다.


[앱 설정 정보 변경]

1. 앱 화면 최하단부 우측 설정 클릭 (톱니바퀴 모양)

2. 설정 화면 > 앱 기능 > 캐시 삭제

3. 삭제하기 클릭 > 알림 "캐시를 삭제하시겠습니까" 확인 버튼 클릭

4. 알림 "캐시가 삭제되었습니다" 확인 버튼 클릭

5.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후 구매 진행


더 나은 서비스와 품질 제공을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mall(디몰) 드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